• [공지] 비즈멜론 시스템 개선 작업 안내(11/23)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운영팀입니다.

    고객님들께 더욱 안정되고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멜론 시스템 개선 작업이 진행됩니다. 
    작업 시간 동안 비즈멜론의 전체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오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작업 시간 이후 플레이어를 재시작하시면 이용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작업시간 : 11월 23일(토) 새벽 04:10 ~ 04:30 (20분) - 작업내용 : 비즈멜론 시스템 개선 - 작업영향 : 작업시간 동안 비즈멜론 전체 서비스 접속 불가

    ※ 단, 해당 작업은 상황에 따라서 일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더욱 편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1.20  |  더보기
  • [공지] 비즈멜론서비스 개인정보 이전 완료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멜론입니다.

    항상 비즈멜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식회사 케이앤웍스는 2019년 11월 1일자로 주식회사 엠텍크루로부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이전 받았습니다.

     

    따라서, 11월 1일부터는 주식회사 케이앤웍스가 고객님께 비즈멜론 서비스를 제공 운영하게 됨을 안내드리오니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법인명 : 주식회사 케이앤웍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북로 35

    - 전화번호 : 1566-9021 (유료)

     

    고객님께서는 앞으로도 기존의 비즈멜론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식회사 케이앤웍스는 기존과 동일한 범위에서만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이 규정하는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를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호할 것입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소중한 의견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비즈멜론 고객센터

    - 전화번호 : 1566-9021 (평일 10시 ~ 6시) 또는 1:1 문의하기

     

    다시 한 번 비즈멜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0.29  |  더보기
  • [공지] 비즈멜론 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비즈멜론입니다.

    비즈멜론서비스의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되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 주요 내용

     - 사명 변경 및 시행일 변경

     - 제25조(손해배상) 항목 추가

     

    2. 개정 시행일자: 2019년 11월 1일

     

    3. 세부 개정 내용

     (1) 사명/시행일 변경

      

     (2) 제25조(손해배상) 항목 추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비즈멜론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회원님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2019.10.21  |  더보기
  • [공지] 비즈멜론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멜론입니다.

    비즈멜론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아래와 같이 개정되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 주요 내용 : 주식회사 케이앤웍스와의 합병에 따른 변경

      - 사명 및 개인정보보호 조직 변경 

      - 개인정보 제공 및 취급업무의 위탁 사업자 추가

     

    2. 개정 시행일자 : 2019년 11월 1일

     

    3. 세부 개정 내용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변경

      

    - 개인정보 제공 및 취급업무의 위탁 사업자 추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비즈멜론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2019.10.21  |  더보기
  • [공지] 비즈멜론 서비스 장애 복구 안내 (10/24)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입니다. 

    금일(10/24) 02:35 ~ 07:45 사이 서버 장애로 인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비즈멜론 서비스 이용에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오전 07:45 이후 장애 복구 처리 완료 되었사오니,
    플레이어 재구동 진행하시면 바로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멜론은 시스템 점검 및 대비를 철저히 하여 향후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19.10.24  |  더보기